핸드 선풍기 비교 추천

생활잡화점
제목 : 여름 필수품 핸드 선풍기 가격 비교 추천


한때는 사이즈와 무게감 때문에 조금만 사용해도 손목이 아파 사용에 어려움이 있었지만,
최근에 출시되는 제품은 가벼운 신소재와 베터리를 통해 장시간 야외 사용에도 끄떡 없도록 제작이 되고 있다고 하는데요.
여기 가격까지 잡아 매력 폭팔인 여름 필수품 핸드선풍기, 손선풍기 미니선풍기 브랜드 가격 비교 비교해봤습니다.

1

첫 번째 제품은 팬시 문구 인테리어 소품샵 버터에서 만날 수 있는 귀여운캔디 미니팬입니다.

가격은 1만원대로 가볍게 구매 가능하며 사이즈도 손바닥보다 작기 때문에 휴대하기도 매우 가벼운게 특징입니다.
작은 사이즈 때문에 선풍기 특유의 제 기능을 할지가 미지수였는데요.
작은 고추가 맵다는 말이 맞는지 의외로 사용할 때는 시원한 느낌이 가득한 미니 선풍기입니다.
충전시 최대 4시간 사용 가능하고 완충 시간은 2.5시간 소요된다 합니다.
무게는 무려 87g입니다. 초소형 핸디선풍기라 할만 하네요.
이 미니팬의 장점이라면 선풍기에 고리와 목걸이용 스트랩 줄이 있다는 점인데요.
대부분은 손 선풍기 사이즈가 어느정도 있다 보니 목에 걸기에는 다소 부담스러울 수 있는데요
이 제품은 미니미한 사이즈 덕분에 부담 없이 목에 걸고 사용할 수 있을것 같습니다.
또한 바닥 부분이 넓찍하게 되어 있어서 책상용 탁상용으로도 사용 가능해 활용도 면에서 뛰어난데요.
다만 단점은 짧고 넓찍한 바닥 부분 때문에 손에 쥐었을 때의 그립감은 편안함과는 거리가 먼 듯한 미니선풍기입니다.


2

두번째는 저소음 접이식 미니선풍기 프롬비 사일런트스톰입니다.

핸드선풍기를 사용해 본 사람이라면 바로 앞에서 느껴지는 바람은 좋지만 손을 울리는 듯한 진동과 귓가에 울리는 소음은 참기 어렵다 이야기를 합니다.
안그래도 덥고 습한 날씨로 짜증 지수가 극에 달한 상황에서 맞이하는 소음은 불편함을 넘어 불쾌감까지 줄 수 있는데요.
그래서 프롬비에서는 저소음 제품으로 핸디형 접이식 선풍기를 출시했죠.
가격은 인터넷 기준 2만원정도 입니다.
충천식이며 완충시 최대 20시간 까지 사용 가능한 베터리 짱짱한 제품입니다.
접이식과 스탠드형으로도 사용 가능한데 따로 받침대가 없기 때문에 스탠드 형으로 사용을 할 때에는 균형적인 부분의 불안요소가 큽니다.
접이식으로 사용할 때는 내장되어 있는 받침대를 통해 지지가 가능해서 한결 안정감높은 사용이 가능합니다.
저소음 제품이라 조용히 해야하는 도서관, 독서실, 대중교통 등에서도 눈치 볼 필요 없이 사용 가능한 휴대용 선풍기 사일런트 스톰입니다.

3

미니 가전을 이야기하면서 샤오미가 빠지면 섭하죠?

저렴한 가격에 모던하고도 심플한 디자인을 하고 있어 젊은 분들에게 인기가 많은 브랜드중 하나입니다.
다만 내구성은 다소 아쉽다는 분들이 많은데, 장기간 사용하길 원하시는 분들이라면 조금 주의가 필요할 것 같습니다.
샤오미의 솔러브 에프5는 3만원 안으로 구매 가능한 저렴한 가격과 구성품에 거치대까지 포함을 하고 있어서 안정적인 구조를 하고 있습니다.
다만 거치대와 바디 부분이 분리가 되지 않아 야외에서 이동을 하며 사용하기엔 무리가 있는데, 야외 활동을 할 때 어딘가 고정을 하고 사용할 수 있다면 유용합니다.
충전하는데는 6시간이 소요되고 사용 시간은 출력에 따라서 3시간에서 12시간 가량 사용 가능합니다.
선풍기를 작동하는동안 기계 자체에서는 온도가 조금 높게 나타나기 때문에 사용하며 후방 열기 부분에 주의가 필요합니다.

4

마지막은 베리어 미니 선풍기입니다.

이번 제품은 거치대가 별도로 존제하고 탈부착 방식이라 탁상용으로도 휴대용으로도, 멀티로 이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죠.
가격도 2만원 안쪽에서 만원 중반까지로 구성되 비교적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습니다.
다만 팬 부분이 다소 작게 만들어져 있는데, 이 부분은 베리어만의 강력한 파워로 보강하여 바람 걱정은 하지 않아도 될 것 같습니다.
거치대로는 유선 방식으로 충전 가능하고 바디 본체는 무선으로도 충전 가능합니다.
목걸이 형으로도 사용할 수 있도록 상단에 고리가 있고 세트가 되는 스트랩까지 증정하고 있어 더욱 알찬 느낌인데요.
가벼운 무게를 하고 있어서 목에 걸어도 부담이 없고 끈을 좋여서 핸드스트랩으로도 사용 가능하니 여러모로 기특한 멀티 선풍기 미니 휴대용 선풍기입니다.
사용시간은 약 10시간 정도이며 3단계 풍량조절이 가능하고 팬 부분도 3단계 각도 조절이 가능해 편리한 사용이 가능합니다.
몸통 부분은 다소 통통한 느낌이라서 그립감에서는 호불호가 갈리는 느낌인데요.
길이감도 짧은 느낌이 있기 때문에 핸디형으로 사용을 하고자 하는 분들은 보다 꼼꼼히 비교해 보면 좋을 것 같습니다.

5

아이엠듀 휴대용 선풍기

마치 휴대폰 셀카봉과 같은 거치대 모양을 하고 있어 더욱 눈길이 가는데요.
약 2만원 이하 가격에 구매 가능하고 상단에는 휴대폰 거치를 할수 있는 거치대가 있어 더욱 활용도가 높습니다.
스틱형으로 되어 있어 평소엔 핸디형으로 사용이 가능하고 하단에 거치대 부분을 삼각대처럼 펴서 탁상용으로도 사용 가능한 미니선풍기입니다.
휴대폰을 거치해 영상을 보면서 시원한 바람까지 쏠 수있는 멀티형 제품!
요 아이의 장점은 360도 회전을 하는 해드 부분이라 생각이 됩니다.
마치 서큘레이터 처럼 앞뒤 양 옆으로 돌아가며 바람을 일으키기 때문에 나 혼자가 아닌 여럿이서도 사용 가능한 스마트한 미니 선풍기입니다.


6

이렇게 알아본 여름철 필수품 휴대용 선풍기,
미니선풍기 가격부터 충선 사용 시간까지 고르게 알아보고 비교해 봤는데요.

각자의 장 단점이 극명하게 갈리는 만큼 내가 주로 사용하는 공간이나 방법을 고려하여 구매를 한다면 미니선풍기 실패없는 선택이 되지 않을까 합니다.